일상/NETFLIX

[100원]나의 첫 넷플릭스 "하우스오브카드"

열심남 2019. 8. 23. 23:45
반응형

 

넷플릭스를 이름만 들었을 때 그저 그런 그냥 VOD 스트리밍 서비스로만 알고 있었다. 하지만 Netflix Orginal이라는 콘텐츠로 다른 어떤 경로(어둠의 경로 제외)를 제외하고 보고 싶지만 볼 수 없던 콘텐츠의 첫 번째가 바로 이 미드 아닐까?

바로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

첫 달 무료라는 강력한 카드로 이 미드를 볼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지금 프리미엄 유료결제자가 되어서 열심히 보고 있다. 이 카테고리에는 내가 봤던 콘텐츠를 소개하고자 한다.

넷플릭스야 워낙 추천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내가 본 영화의 평점 기준으로 좋아할 영화나 미드도 잘 추천해주긴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볼게 많고, 시간은 부족하므로 내가 쓴 포스팅이 넷플릭스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아직 넷플릭스를 안 접해보신 분에게 강력히 추천함!!

 


키워드 : 정치, 대통령, 백악관, 살인, 음모, 외교, 연설

이런 사람에게 추천 : 정치적 암투를 좋아하고, 전 세계의 가장 강력한 대통령인 미국의 대통령의 이야기가 궁금한 사람, 오바마의 유창한 영어(연설)를 좋아하는 사람(연설과 명대사가 많음)

이런 사람에게 비추 : 동성애, 살인이 싫은 사람

나의 평점 : 4.5

인상 깊은 배우 : 더글러스 스탬퍼(예전에 무도 미국 편에 정준하 연기하는 것에 출연도 했었음)

관련 정보  : 시즌 6개, 73부작, 1편 평균 play time : 50분, 완결(2013~2018)

같이보면 좋을 글 :

 

하우스 오브 카드,... [BTM]미드 하우...
반응형

'일상 > NETFLIX' 카테고리의 다른 글

[250원] 슈츠(Suits) - 스피디한 법정 드라마(Netflix)  (0) 2019.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