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맘마미아

열심남 2008. 10. 10. 14:59
반응형

얼마 전 본 뮤지컬 영화... 영화의 내용이야 왠만한 사람이 알만한 아바의 노래 가사로 이루어진 그 구성..
실제 뮤지컬도 아마 동일한 내요일것 같다.

어제 박코치의 영어 특강 들으러 갔다가 I have a Dream이란 노래를 들었다.
맘마미아 영화버젼도 아니고 오리지날 버젼도 아니고, West Life의 예전 앨범에 든 그버젼이었는데..

박코치의 얘기로는 강좌를 들어으러 온 우리가 꿈이 없이 살고 있다고 한다.

가만 생각해보니... 정말 내 꿈이 뭘까?? 질문을 해도 딱히 바로 답이 나오지 않는걸 보면
나역시 그런 꿈을 잊고 그냥 저냥 살고 있었던거 같다.

꿈을 꾸고, 좋은 꿈을 꿔야 한다나~~

내가 영어를 하려고 하는 이유도 목적의식도 분명치 않으면서 뭔가를 한다는게 문제가 있어 보인다.

내 꿈을 찾아야지....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 have a dream, a fantasy
To help me through reality
And my destination makes it worth the while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still another mile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I believe in angels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I believe in angels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I'll cross the stream - I have a dream


나에게는 꿈이 있고 부를 노래가 있어요
꿈과 노래는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돼요
동화 속의 경이로운 장면을 이해한다면
비록 실패를 한다고 해도 당신은 미래를 꿈꿀 수 있어야 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내가 보는 것마다 무엇인가 좋은 점을 찾아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나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되면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나에게는 꿈과 환상이 있어요
이런 것들은 현실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어줘요
반면에 목적지가 분명할 때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힘이 가치를 발휘하게 됩니다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내가 보는 것마다 무엇인가 좋은 점을 찾아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나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되면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나에게는 꿈이 있고 부를 노래가 있어요
꿈과 노래는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돼요
동화 속의 경이로운 장면을 이해한다면
비록 실패를 한다고 해도 당신은 미래를 꿈꿀 수 있어야 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내가 보는 것마다 무엇인가 좋은 점을 찾아내요
나는 천사의 존재를 믿어요
나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되면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냇물을 건널거예요 나에게는 꿈이 있거든요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MBTI 검사? 나는 이런사람!  (0) 2008.11.07
Once 공연 예정  (0) 2008.10.31
클래식 기타 공연에 초대 합니다.  (0) 2008.10.02
Jasom Mraz - I'm Yours  (2) 2008.09.23
베토벤 바이러스  (0) 2008.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