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맛집] 한정식 진진바라 강남점 방문기

열심남 2010. 6. 30. 00:43
반응형
한정식이 한동안 먹고 싶어서 간만에 칼퇴를 하고 선릉역 근처에 있는 진진바라에 갔습니다.
지하1층은 칼국수와 보쌈을 하는곳고이 지하2층이 한정식 집입니다.

진진바라칼국수와보쌈 선릉본점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8-20 지하1층
설명 시원한 칼국수와 담백한 보쌈의 맛이 일품
상세보기


코스요리중 가장 가격이 가벼운 진하정식 코스로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은 깔끔한편이며, 양도 넉넉한 편이어서 주는대로 다 먹다간 중간에 배불러 옵니다.

사진을 하나씩 올려드리겠습니다



처음 세팅된 모습입니다. 수저는 이쁘게 수저보에 담겨 있습니다.




첫번째 에피타이저 : 호박죽  위에 장식된 2개의 팥알 ^^




전채요리인  물김치 각자의 개인 그릇에 미리 담아두어도 됩니다.



흑임자 드레싱이 뿌려진 야채 샐러드입니다.




그리고 신선한 회




국물이 시원하고 달콤한, 모밀국수




이건 연어쌈이라네요 




이건 청포묵이구요.




해파리 냉채 : 겨자소스가 시원합니다. 남김없이 스윽~


이건 제가 젤로 좋아하는 잡채 간이 잘되어 있습니다.




이건 들깨탕입니다. 맛이 담백합니다.


삼색 새우 요리


이건 낙지 볶음 : 스모키한 향이 배어 있어요... 비법이 뭔지 ㅎㅎ



이건 모듬전 : 김치, 호박, 생선




전병쌈입니다. 1장에 조금씩 넣어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납니다.



이건 떡갈비인데  사진이 흔들렸네요



보쌈입니다. 



마지막 식사로 나온 밥과 반찬, 우거지로 만든 국까지



마지막 장식 누룽지 입니다.




후식으로 나온 꿀떡과 수박


왼쪽은 수정과 입니다.


이렇게 쉼없이 나오는데...전채요리부터 천천히 내달라고 해야 여유롭게 먹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한것처럼 주는대로 다 먹다간 중간에 배가 불러올지도..^^..

맛을 보고 조금식 남기는 지혜를 가지도록 하세요 

하지만 저는 다 먹었습니다. 남길수 없죠.. ^^;


가끔 한정식을 푸짐하게 먹고 싶을때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돌잔치나 상견례 장소로도 꽤 괜찮은곳 같습니다. 



  • 진진바라 홈페이지 : http://www.jinjinbara.com/
반응형